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여러분 혹시 블루라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블루라이트는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던 빛 파장인데

TVㆍ컴퓨터 등 스마트기기의 디스플레이와 LED조명기기에서도 많이 방출되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입니다.

블루라이트에 오래 노출되면 눈에 피로감을 주고, 또 안구건조증을 유발한다고 해요, 

더 심한 경우에는 눈 속의 망막이나 수정체에 손상을 가져올 우려도 있다고 합니다..ㄷㄷ!

저는 컴퓨터 모니터랑 아이폰, 아이패드는 항상 밝기를 가장 낮춰서 보는데 

어둡게 해도 화면을 오래보거나 밤에 불끄고 화면을 보고 있으면 눈이 시리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특히 저는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사용하면서부터 심해졌어요! 

삼성폰이랑 LG Gad3 사용할 때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어서 이런 눈시림 현상이 거의 없었는데, 확실히 아이폰이랑 아이패드가 타사 제품보다 화면이 밝은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 차단 어플도 마땅한게 없구..

그래서 청색광을 차단해준다는 청광렌즈를 맞췄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푸른빛이 보여요*0*.

패션아이템으로 남자친구가 사준 안경테가 있어서 여기에 렌즈만 구입했어요.

테 이뿌죠!>< 아마존에서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DFAYCB4/ref=oh_aui_detailpage_o06_s00?ie=UTF8&th=1

저랑 남자친구에게는 최고로 잘 어울리는 안경테인데 평점이 낮은 걸 보면 역시 안경이란 써보지 않고는 모르는것..★

렌즈는 룩 옵티컬에서 칼자이스(독일)사의 청광렌즈로 맞췄구요, 당시 30%할인 행사중이라서 저렴하게 맞출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하면 좋을텐데..!!! 생각보다 청광렌즈가 비싸더라구욤..

어렸을 때는 안경쓰기 싫어서 하드렌즈꼈었는데 다시 안경을 쓸날이 올줄이야.....ㅎㅎ건강이 최고

암튼 이 안경을 쓰면 눈이 정말 편해서 요즘은 거의 하루종일 쓰고 있습니다. 

UV 차단기능도 있다고 해서 운전연수받을 때도 썼구요. 그래서 그런지 햇빛이 쨍쨍해도 눈부심 이런건 없었어요.ㅎㅎ 청광안경 강추합니다!!

그럼 이만~ ( ・ө・ )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