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오랜만에 글을 쓰려니까 어색하네요!ㅎㅎ

그동안 저는 겨우내 쉬었던 수영을 다시 시작했고, 또 운전연수도 받았어요. 

저는 지인이 소개해준 강사님께 연수를 받았는데요, 연수 2일차에 사고 한번 크게 내고..ㅜㅜ

너무 무서워서 이후로 연수 받는 2주동안 잠 한숨 편하게 잘 수가 없었습니당. ㅠㅠ

그러다가 우연히 윤운하,원선우의 운전비법 이라는 팟캐스트 방송을 알게되었는데 운전을 수학처럼 공식으로 알려주셔서 유익하더라구요.

http://www.podbbang.com/ch/6859

초보에게 운전이란 감으로만 익히기 넘나 어려운 것.. (운전연수의 부족한 부분을 팟캐스트로 채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운전연수가 끝날때쯤 이 방송을 알게되었는데 

밤에 불안해서 잠들지 못할 때 이 방송을 들으면 마음이 놓여져서 잠드는데(?)에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ㅋㅋㅋ

그래서 치명적인 단점이 한번에 끝까지 듣지 못한다는 점..!

알고보니 이 팟캐스트가 '윤운하의 운전비법'이라는 책을 바탕으로 하는 방송이라 책도 구입해서 읽고 있는데,

팟캐스트 방송과 달리 책에는 핵심만 쓰여있어서 좀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방송은 아무래도 잡담이 많아가지구 듣고있으면 지루할 때도있거든요..ㅋㅋ

아 그리고 운전연수 강사는 되도록 지인에게 소개받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에 인터넷 검색하면 주르륵 나오는 사이트를 통해서 등록하려고 했었는데 어느날 그런 업체들이 몽땅 사라진거에요! 

그리고 며칠 뒤에

이런뉴스를 접했답니다. ㅋㅋㅋ

운전연수받을 때 분위기 화기애애해야 더 잘 가르쳐줄 것 같죠? 그런거 없습니다. 

쌤이 잡담이 많으시면 적당히 얘기 끊고 운전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씀드리세요..

쌤이 한눈팔고 있는 것 같으면 이때는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질문도 하시구요.

운전 쌤이 옆에 타고 있어도 사고날 수 있으니 안심하지 말구 안전운전하세요!

그럼 이만~ ( ・ө・ )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