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저는 7개월 넘게 일주일에 두번씩 필라테스를 열심히 배우고 있는데요,

6개월이 지나고 새로 등록하는 시점에 저에게 작은 선물을 주고싶어서 새 필라테스복을 구입했었어요!

저는 그동안 미국에 있을 때 구입했던 빅시 스포츠웨어를 입었는데 여름에 입기에는 너무 두껍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여름에 입을 필라테스복으로 안다르의 에어쿨링 레깅스를 구입해보았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OJMP-09506(에어쿨링 블랙)이에요!

제가 구입할 당시만 해도 일주일간 기간 한정세일이라고해서 기쁜 마음?으로 구입했었는데 거의 두달째 세일중이네요.ㅎㅎ

어쨌든 세일해서 23,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__^


필라테스복을 구매할 때 사이즈때문에 항상 고민하셨을텐데요,

에어쿨링 상품은 타이트하지 않은 편이라서 사이즈 선택에 큰 고민 안하셔도 되지만

안다르 레깅스는 제품마다 타이트한 정도의 차이가 좀 크기 때문에

사이즈가 걱정되시는 분은 안다르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입어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보통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것 같더라구요!


제품의 장점은 안다르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 저는 제가 두달 가까이 착용해본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쿨링 레깅스는 확실히 여름에 입기 좋은 제품이구 장점에 대해서는 저도 동의해요!

하지만..

제품의 마감처리가 깨끗하지 못해요.. 옷을 처음 받았을 때는 멀쩡했는데 입을수록 이러더라구요..당황당황

한 2주정도 계속 정리했더니 이제는 좀 덜한데 처음에는 이러다가 옷에 빵꾸뚫릴까봐 걱정했습니당..ㅋㅋ

그리고 종아리 부분에 스타킹 올나가는 것처럼 뜯기는 현상도 있었어요! 

운동중에 실이 덜렁덜렁해서 빵꾸 뚫린 곳이 있는건지 확인했던 적도 있었답니당. ㅋㅋㅋ

다행히 이것도 실만 정리해주니까 한두번 정도 이런 현상이 있다가 말더라구요. 

마냥 좋다고 하면 구입하고 실망할 수 있으니까 적어본 솔직 후기였어요.

지금까지는 만족도 90%인데 앞으로도 이러면 재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괜찮은지 아닌지 앞으로 계속 입어보고 말씀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에 저~장 해주세요! 헤헿

[Everything you want/Health] - 미끄럽지 않은 요가매트 고르는 방법! 두툼한 요가매트 추천~!

[Everything you want/Health] - 홈트레이닝 필수품! 나이키 실내운동화 추천!

[Everything you want/Health] - 홈트레이닝 필수품 - 요가매트, 필라테스 소도구 추천!

[Everything you want/Health] - 첫 1:1 필라테스 수업 후기 ◝(・ω・)◟

[Everything you want/Health] - 겨울철 실내운동, 기구 필라테스 추천!

그럼 이만~ ( ・ө・ )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