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지난번에 췌장 건강에 대해 포스팅하면서 식이섬유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래서 오늘은 식이섬유 섭취 끝판왕! 그린스무디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만들기 정말 간단하고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아주 좋아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초간단 그린스무디(케일주스) 레시피!

케일, 파인애플, 사과, 바나나와 물만 있으면 준비 끝! 첨가물 없이도 아주 맛있는 케일주스를 만들 수 있어요!

비율은 사과(33%), 파인애플(33%), 케일(20%), 바나나(14%)로 준비해주시고 물은 200ml 정도면 됩니다.

이 레시피는 다노샵에서 참고했어요! 

다노샵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키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아무래도 제가 직접 씻어먹는게 더 좋아서 구매하진 않고 레시피 참고만 했어요!


그리구 저는 휴롬 원액기로 만들었는데 케일이 식이섬유덩어리라 찌꺼기 나오는 부분이 막혀서 당황했었어요.ㅋㅋ

그래서 믹서기 사용을 추천드리는데

대신 믹서기를 사용하면 믹서기 날에 의해 비타민이 파괴된다고 합니다.ㅠㅠ 식이섬유는 괜찮대용!

그린스무디 더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

1. 공복상태나 식사 전에 먹기

그린스무디는 다른 음식물과 섞이면 좋은 영양분의 흡수가 방해되므로 식전에 마시는게 좋습니다!


2. 유동식을 먹는다는 느낌으로 꼭꼭 씹어먹기

음료라고 생각해 벌컥벌컥 빠르게 마시기 보다는 포만감까지 가질 수 있도록 꼭꼭 씹어 마셔주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꼭꼭 씹지 않으면 췌장에 무리가 간다는 점 잊지 않으셨죠???

[Everything you want/Health] - 소리없이 찾아오는 치명적인 췌장암, 췌장을 살리는 비법!


3. 만든 즉시 신선할 때 마시기

스무디는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되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에서 마시는게 좋아요.

미리 만들어두지 말고 날마다 조금씩 만들어 먹는걸 추천하는데요,

 그런 점에선 씻기 번거로운 휴롬원액기보다 미니보틀 블렌더가 더 간편할 것 같아요!

제가 요즘 눈여겨보고 있는 미니보틀 블렌더가 있는데, 바로 비탄토니오 미니보틀 블렌더에요!

보틀과 믹서용기 일체형으로 세척도 간편하고 휴대가 자유롭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네이버 최저가로 검색했을 때 4,2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데, 간혹 잘 갈리지 않는다는 제품 후기 때문에 망설이고 있어요.

혹시 사용해보신 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