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요즘 정말 너무너무 더운데, 저는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에 걸려서 고생하고 있어요.

더우니까 귀찮아서 아침마다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것들로 식사를 하고 있는데

만들다보니 다이어트용 식단이라봐도 손색없더라구요!ㅎㅎ

샐러드는 다노샵에서 판매하는 1일1샐 프로젝트의 조합을 참고했어요.(맨 아래 있음)

이마트에서 필요한 채소를 구매하고 일요일에 미리 씻어놓으면 신선한 샐러드를 일주일 내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씻어놓은 야채 보관 팁은 지퍼백안에 키친타올을 양면에 깔고 그 사이에 씻어놓은 채소를 넣어두는 겁니다!

이때 채소의 물기는 당연히 탈탈 털어주셔야겠죠??

그리고 냉장고 야채보관함에 넣어두면 끝! 

저는 여기에 날마다 먹고 싶은 과일이나 고기를 토핑으로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

참고로 윗사진에는 바싹불고기(이마트)랑 고기에 찰떡궁합인 파인애플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이 날은 과카몰리를 얹은 참크래커, 카카오닙스를 넣은 카페라테, 그리고 토마토를 추가한 샐러드를 먹었어요.

과카몰리는 만들기 너무 쉬운데 그에 비해 정말 맛있는게 딱 제스타일이에요!!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Everything you want/Simple cooking] - 아보카도활용 레시피-아보카도 명란비빔밥, 과카몰리!

카카오닙스는 이날 이후로 커피에 넣어 마시지 않습니다. ㅋㅋㅋ별로였어요.

제가 생각하는 카카오닙스의 찰떡궁합은 상하목장 케피어입니다!!!

[JOchelin Guide ლ( ´ڡ`ლ)/Cafe & Dessert] - 폴바셋-케피어 블루베리 요거트 후기 (+상하목장 캐피어)

특히 카카오닙스를 넣어 마실 떄는 블루베리 맛을 추천드려요. 

블루베리맛 케피어의 달달함과 카카오닙스의 쌉싸름한 맛이 찰떡궁합이거든요!ㅎㅎ

샐러드도 색이 참 예뿌죠!! 샐러드 만들어먹고 싶어도 뭘 넣어서 먹어야하는지 감이 잘 안왔는데

확실히 다노샵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더 바빠진다면 다노샵의 1일1샐프로젝트를 사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1일 1샐프로젝트

채소 : 로메인(35%), 비타민(30%), 적근대(25%), 적채, 토마토

과일 : 파인애플(30%), 거봉(30%), 사과(20%), 오렌지

그럼 이만~ ( ・ө・ )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