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들~

여의도에 딱히 생각나는 중국집이 없었는데 얼마 전에 63빌딩에 있는 백리향 싱타이에 다녀오고

앞으로 짜장면 먹으러 여기 오면 되겠다! 생각했어요.ㅋㅋㅋ

백리향 세컨브랜드 백리향 싱타이!

원래 63빌딩에는 57층에 백리향이라고 중식 맛집이 있긴한데, 가격대가 많이 비싸서 가족모임때나 갈 수 있는 곳이었거든요!

그런데 ground floor(1층)에 백리향 싱타이가 생겨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여담이지만 63빌딩이 갤러리아면세점 생기면서 리모델링했는지 좋아졌더라구요.

방문한지 오래되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1층에 백리향 싱타이 말고 63 파빌리온 뷔페도 있는데 여기도 맛있어요!


백리향 싱타이는 룸 코스메뉴와 홀 코스 메뉴가 따로 있구요,

가격대는 룸코스 \45,000~80,000 / 홀코스 \34,000~43,000/ 단품류 \8,000~80,000 정도 합니다.


백리향 싱타이도 꽤 인기있어서 주말에 예약하지 않으면 못드실 수 도 있어요.

저도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다가 먹지 못하고 푸드코트에서 먹은 적도 있답니다.ㅋㅋ

* 사진은 처음 방문 당시 코스요리로 식사했을 때 사진이에요. 저희는 홀코스메뉴였는데 운이 좋게 룸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맨 안쪽 룸이었는데 딱 한 테이블(4인용)만 있어서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른 룸은 더 넓은 대신 테이블이 2개씩 있어서 룸의 의미가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이날 저희가 먹은 金 코스 메뉴(\43,000) 보여드릴게요!

오색냉채

은이버섯 게살 스프

전가복

유린기

정호상소

그리고 식사와 후식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식사는 볶음밥, 짜장면, 짬뽕 중에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서 다 시켜보았습니다!ㅋㅋ

구성이 꽤 괜찮지 않나요? 여기는 인공조미료를 쓰지 않아서 그런지 맛도 깔끔하더라구요.

물론 유린기를 먹을 때는 이미 저에게는 유린기 맛집이 따로 있어서...

[JOchelin Guide ლ( ´ڡ`ლ)/Restaurant] - 이촌동 중국집 맛집 금홍 (feat.수요미식회)

나머지는 굿 굿 굿!

+) 백리향 싱타이에서 메뉴 고르실 때 튀김류는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 다음에 방문했을 때는 깐소새우, 유산슬, 군만두도 먹어봤는데 역시 새우튀김이 별로더라구요.. 

그외의 메뉴들은 다 괜찮았는데 말이죠! 아쉽아쉽

그래도 짜장면 먹고싶을 때 갈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좋아효!

그럼 이만~ ( ・ө・ )و



댓글을 달아 주세요